제보자 보호원칙

대우에스티는 비리행위 신고를 활성화하고 제보자 보호를 위해 Help Line을 통해 제보된 내용은
독립된 외부업체에 위탁·관리하고 있습니다.
따라서 제보자의 IP정보가 남지 않고 추적이 불가능하므로 익명성이 철저히 보장됩니다.

제보대상

  • 불공정한 업무 처리 및 비리 행위
  • 성희롱(목격) 신고
  • 직장내 괴롭힘
  • 내부회계관리규정 위한 행위
  • 부당한 업무외적인 요구 행위
  • 모범 및 미담 사례에 대한 제언 등
  • 기타 비윤리 불법행위
  • 근거 없는 개인 비방 및 사생활과 관련된 사항은 제보대상이 아닙니다.
  • 일반적인 업무관련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당사 홈페이지 고객센터(문의하기)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처리절차

    • 윤리위반 제보
    • 윤리적 갈등상담
    • 업무개선 제안
    • Help Line 접수
    • 컴플리아언스 담당
    • TEL. 02-6950-9384
    • 접수내용 확인 / 검토
    • 처리방법 결정 / 조치
    • 결과통보(기명접수시)

상담대상

  • 임직원이 업무 수행중 만나게되는 윤리적 갈등(딜레마)에 대한 조언과 도움, 의사결정 사항
  • 윤리경영에 관한 다양한 해결 방안 모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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