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보자 보호원칙

대우에스티는 비리행위 신고를 활성화하고 제보자 보호를 위해 Help Line을 통해 제보된 내용은
독립된 외부업체에 위탁·관리하고 있습니다.
따라서 제보자의 IP정보가 남지 않고 추적이 불가능하므로 익명성이 철저히 보장됩니다.

제보대상

  • 불공정한 업무 처리 및 비리 행위
  • 부당한 업무외적인 요구 행위
  • 각종 거래와 관련된 불법적인 요구 행위
  • 내부회계관리규정 위한 행위
  • 모범 및 미담 사례에 대한 제언 등
  • 근거 없는 개인 비방 및 사생활과 관련된 사항은 제보대상이 아닙니다.
  • 일반적인 업무관련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당사 홈페이지 고객센터(문의하기)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제보방법

  • 실명 또는 익명으로 접수 가능합니다.
  • 익명일 경우 처리결과에 대한 회신은 E-mail로만 제공됩니다.
  • 실명으로 접수되었다고 하더라도 연락처가 허위일 경우, 익명으로 간주합니다.
  • 제보 내용이 허위일 경우 명예웨손이 될 수 있으므로 구체적 사실에 입각한 내용의 제보만 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부정확한 신고 내용에 대해서는 회신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
처리 및 회신

  • 청렴 Help Line은 신고자 간에 1:1 접속방식 (제3자 비공개)으로 운영되어,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처리결과는 ‘상단내역 관리’ 메뉴 및 기재하신 E-mail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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